설명대로 조치는 했습니다만..
작성자 정보
- 큐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56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답변감사합니다.
relay체크는 되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이멜은 개인인증(AUTH)를 거쳐 메일 주고받기를 하고있구요.
계속 아래와 같은 메세지와 첨부파일(2개)이 오고있습니다.
*메세지 내용-----------------------------------------------------------------------------------
The original message was received at Mon, 24 May 2004 18:12:07 +0900
from localhost
with id i4O9C7eT008319
----- The following addresses had permanent fatal errors -----
<milkeracreage@netzero.net>
(reason: 550 milkeracreage@netzero.net is not a valid user)
----- Transcript of session follows -----
... while talking to mx.nyc.untd.com.:
>>> RCPT To:<milkeracreage@netzero.net>
<<< 550 milkeracreage@netzero.net is not a valid user
550 5.1.1 <milkeracreage@netzero.net>... User unknown
*첨부파일 ATT00024.dat 내용 ----------------------------------------------------------------
Reporting-MTA: dns; ns2.xxxx.com
Received-From-MTA: DNS; 200-122-25-15.dsl.prima.net.ar
Arrival-Date: Mon, 24 May 2004 18:12:07 +0900
Final-Recipient: RFC822; milkeracreage@netzero.net
Action: failed
Status: 5.1.1
Remote-MTA: DNS; mx.nyc.untd.com
Diagnostic-Code: SMTP; 550 milkeracreage@netzero.net is not a valid user
Last-Attempt-Date: Mon, 24 May 2004 18:12:09 +0900
---------------------------------------------------------------------------------------------------
보낸 넘 IP를 access 파일에 넣으면 다시 몇분후에 IP가 변경되어
다시 오고있습니다. sendmail를 다시 설치도 해보았는데 계속 오네요
Relay 스팸 IP이렇게 바꿔서 자꾸 와버리면 막을 방법이
없는건지 정말 답답하네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