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클라우드/리눅스에 관한 강좌입니다.
클라우드 분류

[네이버클라우드] 포털 - 고객지원 - 지원 센터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고객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 공유 서비스 및 문제 해결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 대한 서비스 및 작업 안내와 관련된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포털에 접속해 주십시오.
  2. 고객지원 > 지원 센터 > 공지사항 메뉴를 차례대로 클릭해 주십시오.
  3. 필요한 내용을 클릭하여 확인해 주십시오.

자주하는 질문

사용자가 자주 질문하는 회원, 서비스, 요금, 솔루션, 교육/기술자격증, 장애 등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일이나 전화 문의 전 문제를 좀 더 쉽고 빠르게 해결하려면 자주 하는 질문을 확인해 주십시오.

자주 하는 질문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포털에 접속해 주십시오.
  2. 고객지원 > 지원 센터 > 자주하는 질문 메뉴를 차례대로 클릭해 주십시오.
  3. 필요한 내용을 클릭하거나 검색하여 확인해 주십시오.

문의하기

회원, 요금, 교육, 서비스, 솔루션, 장애, 영업 등에 대해 고객 지원에 문의사항을 작성하여 접수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을 작성하고 접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포털에 접속해 주십시오.
  2. 고객지원 > 지원 센터 > 문의하기 메뉴를 차례대로 클릭해 주십시오.
  3. 문의유형을 선택하고 제목과 내용을 입력해 주십시오.
  4. 필요할 경우 [파일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문의사항과 관련된 파일을 첨부해 주십시오.
  5. 이메일주소와 휴대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6.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각각 클릭해 동의해 주십시오.
  7. 자동입력방지 문구를 입력해 주십시오.
  8.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
  • 5번에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문의 접수 확인 메일이 수신됩니다.

제휴 문의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과 다양한 제휴를 제안하고 검토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제휴는 파트너 프로그램의 절차 중 일부로서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트너 프로그램을 참조해 주십시오.

자료

각종 서비스 이용 관련 신청서 및 회원 관리 자료 문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료를 확인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포털에 접속해 주십시오.
  2. 고객지원 > 지원 센터 > 자료 메뉴를 차례대로 클릭해 주십시오.
  3. 필요한 자료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해 주십시오.

신고 센터

저작권 침해 및 유해 게시물 신고 처리 절차 및 신고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및 유해 게시물 신고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포털에 접속해 주십시오.
  2. 고객지원 > 지원 센터 > 신고 센터 메뉴를 차례대로 클릭해 주십시오.
  3. [저작권 침해 및 유해 게시물 신고]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
  4. 신고 구분신고인 구분본인 여부를 선택해 주십시오.
  5. 제목신고자 이름신고자 연락처신고자 메일주소신고 내용을 입력해 주십시오.
  6. 구비서류(게시중단 요청서, 신분증 사본, 저작권 증빙서류)를 등록해 주십시오.
  7.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클릭해 동의해 주십시오.
  8. [작성완료]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
    • 5번에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문의 접수 확인 메일이 수신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뉴스광장


  • 현재 회원수 :  60,156 명
  • 현재 강좌수 :  36,510 개
  • 현재 접속자 :  207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