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클라우드/리눅스에 관한 강좌입니다.
클라우드 분류

[네이버클라우드] 마이 페이지 - 파트너 관리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고객은 계약되어 있는 파트너를 해지하거나, 다른 파트너로 변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변경

고객은 파트너를 기존 파트너에서 신규 파트너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파트너를 변경하려면 신규 파트너가 파트너 포털에서 파트너사 변경 메일을 고객에게 발송해야 합니다. 신규 파트너사가 발송한 메일 내 링크를 고객이 클릭하여 변경 등록 요청을 완료하는 순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예시> 고객이 파트너 A에서 파트너 B로 변경하려는 경우

  1. 고객이 신규 파트너 B에게 파트너 포털 > Customer > Invite Customer 에서 고객 초대를 해달라고 요청
  2. 파트너 B가 고객에게 고객 초대 메일을 발송
  3. 고객이 파트너 B의 고객 초대 메일 수신 후 메일 내 링크 클릭하여 초대 수락
  4. 초대 수락과 동시에 기존 파트너 A 해지 동시 진행(파트너 A 해지를 위한 별도 절차 필요 없음)
  5. 3.과 4. 완료 후 고객에게 파트너 변경에 대한 알림 메일 발송

파트너 해지

고객이 파트너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 승인 후 실제 파트너 해지는 다음 달 5일 이후 반영됩니다. 파트너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포털에 접속해 주십시오.
  2.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포털 화면이 나타나면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해 주십시오.
  3.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면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
  4. 중앙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한 다음 계정관리 메뉴를 클릭해 주십시오.
  5. 정보 보호를 위해 현재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한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
  6. 계정관리 화면이 나타나면 [파트너 관리] 탭 메뉴를 클릭해 주십시오.
  7. 파트너사명에 해지할 파트너사 이름을 입력해 주십시오.
  8. [해지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뉴스광장


  • 현재 회원수 :  60,156 명
  • 현재 강좌수 :  36,510 개
  • 현재 접속자 :  233 명